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6:29
연예

"독서실 가는 게 일상"…박혜수 '학폭' 여론 뒤집힐까 [엑's 이슈]

기사입력 2021.03.03 13:50 / 기사수정 2021.03.03 13:4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학폭' 의혹에 휩싸인 배우 박혜수의 반박 자료가 공개됐다.

3일 디스패치는 박혜수와 그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A, B씨와 관련한 자료들을 입수해 공개했다.

공개된 자료에는 A씨가 주고 받은 문자 포렌식 자료, SNS 메시지 내용 등이 담겼다. 문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친한 친구사이로, 졸업 후에도 연락을 주고 받았다. 또한 A씨가 주장한 교실 폭행 사건을 목격한 동창생은 인터뷰를 통해 A씨의 주장을 학생들의 '싸움'으로 정의했다. 해당 동창생은 "그날 서로 이야기를 하다 싸웠는데 누가 먼저 (머리채를) 잡았는지 기억이 안 난다. 그러다 혜수 언니가 벽에 밀쳐졌고, 사물함에 부딪혀서 코피가 났다. 내가 혜수 언니를 보건실로 데려갔다"며 "A씨 혼자 맞았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라고 이야기했다.

B씨의 주장과 대비되는 목격자 인터뷰, 박혜수 휴대폰 포렌식 자료도 공개됐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포렌식 문자 확인 결과 폭언은 나오지 않았다. 또한 B씨가 주장한 노래방, 놀이터 폭행과 관련한 목격자들에 따르면 폭행은 박혜수가 아닌 다른 이가 했다는 증언이 일치한다고도 했다.

같은 중, 고등학교 동창들의 인터뷰도 공개됐다. 중학교 동창들은 "너무 한 쪽 이야기만 듣고 믿는 것 같다", "그들은 실명을 드러내며 악의적으로 모함하고 있다"고 했다. 또한 중학교 동창들은 박혜수가 전학 왔을 당시 전학생에 대한 여러 소문과 텃세가 있었다며 박혜수도 괴롭힘을 당하고 이를 극복했다고 주장했다.

고등학교 동창들 역시 박혜수는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이들에 따르면 박혜수는 '학폭'과 관련한 일은 하지 않았으며, 독서실 가는 게 일상이었다. 또한 폭로전이 이어지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도 (박혜수와) 친했던 A, B가 왜 이런 공방을 벌이는지 모르겠다고도 말했다.

박혜수는 최근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소속사는 이를 반박했지만, 학교 폭력 주장이 끊임 없이 이어지며 논란은 계속 됐고, 결국 그가 주연을 맡은 KBS 2TV 드라마 '디어엠'은 첫 방송이 연기됐다. 꾸준히 허위 사실임을 주장하는 박혜수 측과 박혜수의 학폭을 주장하는 피해자 모임 측의 반박이 이어지면서 양 측은 진실 공방을 이어가고 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