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11:58
연예

장원영x변우석x카리나, 입맞췄다…연기력 무슨 일, 신우석 감독 '도시동화' 티저 '대박'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2.11 08:05

유튜브 채널 '돌고래유괴단'
유튜브 채널 '돌고래유괴단'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장원영, 변우석, 카리나가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추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유튜브 채널 ‘돌고래유괴단’에는 ‘신우석의 도시동화 EP.’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장원영, 변우석, 카리나를 비롯해 박희순, 문소리가 출연해 이례적인 조합으로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변우석은 사제복 차림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냈고, 장원영은 수녀복을 입고 눈물 연기까지 소화했다. 카리나는 ‘AI 미모’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비주얼과 함께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글로벌 기업의 광고 영상으로 알려지며 기대를 모은 가운데, 구체적인 스토리와 콘셉트는 베일에 싸여 있어 완성본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유튜브 채널 ‘돌고래유괴단’
유튜브 채널 ‘돌고래유괴단’


이번 영상을 연출한 돌고래유괴단은 광고·영상 제작사로, 뉴진스의 ‘Ditto’, ‘ETA’ 등 다수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최근에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홍보 영상 제작을 맡아 주목받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절대로 상상해볼 수 없는 조합”, “이 귀한 걸 무료로 봐도 되나”, “AI 합성이 아니라고?”, “변우석 사제복이라니”, “라인업 미쳤다”, “세계관 충돌 레전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돌고래유괴단’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