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15
연예

[엑's 할리우드] '임신 7개월' 카일리 제너, 연인 트래비스 스캇과 결별설

기사입력 2018.01.02 10:36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미국 유명 래퍼 트래비스 스캇(25)과 카다시안 가족의 카일리 제너(20)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미국 연예 매체 레이더온라인은 트래비스 스캇이 현재 임신 7개월인 여자친구 카일리 제너와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레이더온라인에 따르면 트래비스 스캇은 최근 카일리 제너에게 커플로서 둘의 성격이 맞지 않아 더 이상 관계를 유지하기 힘들다는 말로 이별을 고했다. 곧 태어날 아이와 그녀를 사랑하지만 서로 맞지 않는 부분이 너무 많았다고. 두 사람의 측근은 레이더온라인에 카일리 제너가 스캇과의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계속 곁에 머물러달라고 애원했다고 전했다.

트래비스 스캇은 지난해 12월 친구들과 함께 스트립 클럽을 방문하는 것이 포착되면서, 제너와의 결별설이 빠르게 퍼진 바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스캔들 이후 데이트 하는 사진도 게재돼 결별설을 무마했지만, 이번에는 측근의 이야기까지 퍼지며 다시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트래비스 스캇과 카일리 제너는 지난해 5월 만나 공개열애를 시작했으며, 만난 지 1개월 만에 임신을 한 소식이 알려지며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기도 했다.

한편 카일리 제너는 미국 배우이자 모델로 전 올림픽 육상 금메달리스트인 아버지 케이틀린 제너와 사업가 어머니 크리스 제너 사이에서 태어난 막내 딸. 미국 리얼리티 프로그램 '4차원 가족 카다시안 따라잡기'에 출연하며 가족 전체가 주목 받은 바 있다. 이후 카일리 제너는 자신의 이름을 딴 뷰티 브랜드 사업으로 큰 성공을 이루고 있다. 오는 2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트래비스 스캇은 미국 힙합 가수로 카니예 웨스트, T.I. 등과 작업한 바 있으며 랩 뿐 아니라 패션의 아이콘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AFPBB=NEWS1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