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7-31 2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문채원, 감탄 나오는 여신 미모…범접불가 우아함 [화보]

기사입력 2021.01.25 09:0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문채원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해 tvN 드라마 ‘악의 꽃’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준 배우 문채원의 인생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문채원은 형사로 열연했던 작품 속 캐릭터의 모습을 완전히 벗은 채 우아하고 아름다운 여인의 매력을 어필했다. 이번 촬영에서 문채원은 매끄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롱 드레스부터 편안하고 캐주얼한 데님 셔츠까지, 전혀 다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결점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등이 깊이 파인 드레스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은 촬영장 여성 스태프들마저 심쿵 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문채원의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화사한 아름다움이 담긴 흑백 화보는 싱글즈 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7일 데뷔 5,000일을 맞이한 배우 문채원은 2007년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한 이래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공주의 남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풍부한 표정과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언제나 대중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그가 어떤 작품으로 또 한 번의 리즈를 갱신할지 기대를 모은다.

비주얼은 물론 커리어까지 완벽한 배우 문채원의 품격 있는 화보는 싱글즈 2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싱글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