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8:49
연예

박진영 "마약했다는 제보에 경찰 검사…약 필요 없다" 데뷔 초 회상 (피식쇼)[종합]

기사입력 2023.11.20 08:1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박진영이 데뷔 초 파워풀한 춤으로 인해 겪은 일을 공개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에는 'JYP에게 게임을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은 게스트 박진영이 웹예능 '피식쇼'에 출연했다.

박진영은 피식쇼 멤버들과 칼군무를 선보이며 챌린지를 완벽히 소화했다.

이용주는 박진영에게 "65살까지 공연을 하겠다고 했다더라"라고 물었고 그는 "60살 까지 하겠다고 했다. 60살에 최고의 쇼를 보여주겠다고 했었다"고 답했다.



박진영은 "이제 아홉 번 남았다. 이번 12월 30일과 31일에 쇼를 하는데 그걸 합쳐서 아홉 번만 더 하면 환갑 쇼다"라며 "내가 한 쇼 중 최고가 될 거다. 내 춤과 노래가 최고 수준일 거라고 약속한다"며 일에 대한 자신을 드러냈다.

이에 정재형은 "지금 형님의 유기농과 멘탈 케어라면 칠순도 가능하다"고 이야기했다. 박진영은 "갑작스러운 사고만 없다면 가능하다. 그 이후에는 조금 여유롭게 살 거 같다. 지금 내 삶의 방식이 여유롭지 않다"고 전했다.

박진영은 "환갑 이후로는 운동은 30분 정도만 할 거다. 지금은 하루 한 끼만 먹고 매일 두 시간 운동한다. 9년 남았다"면서도 이 삶을 또 한 번 살 수 있다면 다시 살고 싶다고도 답했다.



그는 "난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 하는게 너무 좋다"며 "처음 데뷔했을 때는 마약 검사도 해야 했다. 많은 경찰들이 내가 약을 한다는 제보를 받고 왔다. 나처럼 춤을 추는 사람이 없었으니 미쳐보이지 않냐"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하지만 난 약이 필요 없다. 무대만 올라가면 나도 모르는 세계에 들어간다. 관객이 보이면 너무 자유로워진다. 긴장이 전혀 안된다"며 열정을 내비쳤다.

박진영은 "그리고 그 일로 돈을 번다니. 한달에 200만 원만 벌어도 할 거다. 지금 정도의 삶이 아니라 그냥 삶을 유지할 정도만 해도 계속 그 일을 할 거다"라고 덧붙여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 = '피식대학' 채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