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9:22
연예

신예은X오만석, 과거 밝혀졌다…"수절하더라도 내 집에서" (꽃선비 열애사)

기사입력 2023.03.21 23:07 / 기사수정 2023.03.21 23:07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꽃선비 열애사' 신예은이 객주 이화원을 빼앗길 위기에 처했다. 

21일 방송된 SBS '꽃선비 열애사'에서는 윤단오(신예은 분)와 장태화(오만석)의 가문 사이에 얽힌 과거사가 밝혀졌다. 

이날 윤단오는 장태화의 집을 찾아 부친이 빚을 졌다는 증거를 제시해달라고 요구했다. 

장태화는 차용증을 건네며 "없는 살림에 후학들을 돌본다며 내게 빌려 간 것이다. 이제 너도 어린 나이가 아니니 네 아버지의 빚을 갚아야 하지 않겠냐"고 말했다. 



윤단오는 "그래도 어찌 이리 큰돈을 갑자기…"라며 당황했고, 장태화는 과거 윤단오의 부친과 맺은 약조를 언급했다. 

약조는 자식들이 혼인할 시 빚을 탕감해주겠다는 내용. 장태화는 "허나 정혼만 한 채 혼례는 치르지 못했고, 여전히 빚은 남았다"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아들이 오래전 세상을 떠났음에도 장태화는 "정혼을 했으면 우리 가문의 사람이다. 수절을 하더라도 내 집에서 했어야지. 너희 언니는 병을 핑계로 이화원에 틀어박혀만 지내다가 세상을 등졌지. 그러니 너희 가문과는 사돈지간이 아닌 게다"라며 채무 변제를 촉구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