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2.06 11:00 / 기사수정 2017.12.06 11:00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송지효가 단독 리얼리티로 팬들을 찾아온다.
송지효 소속사 MY COMPANY 측은 “송지효가 6일 오전 11시, 소속사 공식 네이버 V채널 ‘MY TV’를 통해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 엠 죠언니(I Am Jyo Unnie)’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아이 엠 죠언니(I Am Jyo Unnie)’는 송지효의 이름을 귀엽게 줄인 애칭인 ‘죠’와 평소 팬들로부터 걸크러시 매력이 있다 하여 불리던 ‘언니’라는 뜻을 합친 것으로, 최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2017 자카르타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송지효의 출장기를 담아낸 미니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또한 ‘MY TV’에서 선보이는 첫 자체제작물로 송지효를 비롯한 크루들의 출국 과정부터 숙소 안, 본 행사 백 스테이지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에피소드들을 담아낸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예능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자신만의 존재감을 다져온 송지효이기에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서는 또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아이 엠 죠언니’는 송지효가 직접 기획, 제작 단계부터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주도적으로 촬영을 진행해 만들어진 순도 100%의 자체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더욱 흥미를 높이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