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0:47
연예

우도환, 재판장에서 구사한 완벽 중국어 (조선변호사)

기사입력 2023.03.30 17: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조선변호사’의 배우 우도환이 숨겨둔 입담을 과시한다.

31일 첫 방송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는 진정한 복수는 의로운 일을 할 때 가치 있는 것임을 보여주며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유쾌, 통쾌한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 드라마다.

방송을 하루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 변호사 ‘외지부’ 강한수(우도환 분)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강한수는 한양에 정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상단과 소상공인의 송사를 맡게 된다. 

재판장에 모습을 드러낸 강한수는 송사를 보기 위해 모인 군중들 앞에 서서 당찬 기세를 뽐내고, 재판을 지휘하는 판윤부터 지켜보고 있는 백성들을 쥐락펴락하는 말재주로 송사를 이끌어간다. . 

하지만 상대의 기세 또한 만만치 않아 엎치락뒤치락하던 중 강한수의 허를 찌르는 꼼수가 발동한다. 강한수는 난데없이 중국어를 구사, 재판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을 당황케 한다고 해 그가 펼칠 송사 작전에 궁금증이 모인다.

‘조선변호사’ 제작진은 “배우 우도환은 강한수 캐릭터가 가진 법 지식을 완벽하게 구사할 뿐만 아니라 재치와 센스까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열연을 펼친다. 또한 강한수의 화려한 언변술까지 200% 복붙한 우도환이 극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며 매 회 명장면을 탄생시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MBC 새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는 오는 31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