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9 15:26
연예

고아라 짜장면, 여배우 이미지 버린 폭풍 흡입…누리꾼 반응 폭발

기사입력 2013.10.21 09:21 / 기사수정 2013.10.21 09:21



▲ 고아라 짜장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고아라 짜장면 먹방 투혼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

19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 2화에서는 나정(고아라 분)이 디스크 통증 때문에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집을 지키는 내용이 방송됐다.

집에 혼자 있는 나정이 걱정된 엄마(이일화)는 나정에게 전화를 걸어 "엄마가 볼일만 보고 금방 가겠다. 우리 딸 밥 먹어야 되는데 배고프면 중국 음식이라도 시켜먹어라"라고 이야기했고 나정은 "배 안 고프다. 엄마 올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말하고 전화를 끊었다.

그러나 밥을 먹지 않고 엄마를 기다리겠다는 나정의 말은 거짓말이었다. 허리 디스크 때문에 몸을 일으킬 수도 없는 나정은 누워 있는 상태로 중국 음식을 배달 시켰고 배달부는 바닥에 누워서 돈을 내는 나정의 모습을 보고 크게 당황했다.

음식을 받아 든 나정은 그릇을 밀며 기어가 TV 앞으로 향했다. 바로 연세대와 상무의 경기가 열리고 있었던 것. 아파도 농구를 포기 할 수 없었던 나정은 그릇을 가지고 TV 앞으로 가 짜장면 흡입을 시작했다.

그동안 청순하고 예쁜 여배우의 이미지를 지녔던 고아라는 짜장면 먹방을 통해 색다른 면모를 과시했다. 고아라 짜장면 폭풍 흡입 모습은 그간의 이미지와 180도 다른 장면이어서 더 이목이 쏠렸다.

이에 '고아라 짜장면' 장면은 방송 후에도 누리꾼들 사이에서 회자가 되며 큰 반응을 얻었다. 고아라 짜장면 먹방에 누리꾼들은 "고아라 다 내려놓았네", "고아라 짜장면 참 맛있게 먹는다", "고아라 다시 봤다", "고아라 짜장면 먹어서 나도 시켜봤다" 등 관심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고아라 짜장면 ⓒ tvN 방송화면 캡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