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10-01 22:07
연예

유이 "꿀벅지로 데뷔 후 극한으로 다이어트, 몸에 만족 못 했다" (옥문아들)

기사입력 2023.09.13 15:4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유이가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한 달 만에 6kg를 감량했다고 밝혔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주인공 유이와 하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이는 옥탑방 대표 근육맨 김종국도 깜짝 놀랄 바디프로필을 공개하여 ‘여자 김종국’이자 ‘짐유이’로 등극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한 달 만에 몸무게 6kg을 감량했다“, ”저 때 당시 체지방률이 13%였다“라며 선명한 11자 복근과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데, ‘워너비 몸매’로 유명한 유이가 과거에는 본인 몸에 만족해 본 적이 없다고 밝혀 모두의 의문을 자아냈는데, ”꿀벅지로 데뷔를 해서 극한으로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 제 몸에 만족을 못 했었다“라고 당시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지금은 바디프로필을 찍기 위해 매일 운동하면서 자신감이 생겼다“라며 콤플렉스를 극복하게 된 계기를 고백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유이는 수영선수 출신답게 현직 운동선수 뺨치는 어마어마한 식사량을 공개했는데, ”소고기 7인분, 삼겹살 3인분 먹는다“, ”운동할 때 많이 먹던 습관이 남아있는 것 같다“라며 뜻밖의 대식가 면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전체 누적 관객 수 3천만을 돌파하며 역대급 흥행기록을 세운 ‘범죄도시’ 시리즈 1편과 2편에서 금천서 ‘막내 형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하준이 ‘K-히어로’ 마동석의 뜻밖의 ‘큰 엄마’ 같은 면모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마지막 촬영이 끝난 후 새벽 3시에 소고기를 사주셨다“라며 비싼 소고기집에 함께 일한 스텝, 배우들을 데려가 살뜰히 챙긴 마동석의 통 큰 소고기 플렉스에 감동받았던 일화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MC들이 ”‘범죄도시’ 시리즈에 처음부터 출연했는데 이번 ‘범죄도시 3’ 출연 불발에 서운하진 않았냐“고 추궁하자, 당황한 하준이 표현한 뜻밖의 서운함과 진짜 속마음은 과연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는 후문.

‘꾹관장’ 김종국을 잇는 ‘여자 김종국’으로 등극한 유이의 탄탄한 복근이 드러난 ‘바디프로필’과 영화 ‘범죄도시’ 속 막내 형사 하준이 직접 밝히는 ‘범죄도시’ 촬영 비하인드는 9월 13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