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1 18:21
연예

'마의' 숙휘공주 김소은, 요리 사진 공개 '숙장금됐네~'

기사입력 2012.11.12 22:00



▲ 마의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마의' 사랑스러운 숙휘공주 김소은이 숙장금으로 깜짝 변신했다.

MBC 월화드라마 '마의'에서 사랑에 빠진 천방지축 공주를 완벽히 그려내며 인기몰이 중인 김소은이 곤장을 맞고 몸을 회복 중인 조승우를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섰다.

사진 속에는 공주 신분임에도 자신이 마음에 품은 마의 조승우를 위해 특별히 손수 음식 준비에 나선 김소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계란 범벅이 된 앞치마를 두르고 얼굴에 계란까지 묻히며 음식 만들기에 열중한 김소은의 모습은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하는 공주님의 좌충우돌 요리실력을 예상하게 했다.

이날 촬영장에서 김소은은 촬영 준비기간에도 틈틈이 요리 연습을 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가 하면 촬영 후에도 스크럼블 에그와 계란 후라이를 만들어 스태프들과 함께 나누어 먹는 등 훈훈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나갔다.

숙장금으로 변신한 김소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공주님에서 숙장금으로? 완전 귀여워", "나도 공주님이 만든 음식 먹고 싶다~ 백마의 부러워~", "이제 백마의를 위해 직접 요리까지, 숙휘공주 귀엽다", "김소은은 얼굴에 계란을 묻히고 있어도 사랑스럽네~ 이번 주 '마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마의 김소은 ⓒ 판타지오 제공]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