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1 10:42
연예

'싱글맘' 이윤진 "우리 다을이 12번째 생일"…'소다남매' 대방출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21 06:21

사진 = 이윤진 인스타그램
사진 = 이윤진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통역사 겸 방송인 이윤진이 아들의 12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21일 이른 오전, 이윤진은 개인 채널에 "우리 다을이 12번째 생일을 추카해"라는 짧지만 애정이 담긴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돌잔치로 보이는 다을이의 어린 시절부터 KBS 2TV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큰 사랑을 받은 소다남매의 사진 등 성장 과정이 담겨 있어 흐뭇함을 자아낸다.

사진 = 이윤진 계정 / 소다남매
사진 = 이윤진 계정 / 소다남매


랜선 이모와 삼촌들도 "이게 언제야", "너무 귀엽다", "그리운 소다 남매", "다을이 생일 축하해요" 등 따뜻한 댓글을 남기고 있다. 

특히 해당 게시물은 최근 이윤진이 전 남편인 배우 이범수와 협의 이혼한 바,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이범수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이범수 씨와 이윤진 씨는 충분한 협의를 거쳐 상호 간의 오해를 해소했다"며 "앞으로는 자녀들의 부모로서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존중하고 응원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혼 절차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일부 사실과 다른 추측성 보도 및 왜곡된 해석이 확산된 바 있어, 이에 대해 바로잡고자 한다. 이범수 씨와 관련한 추측성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당사자 간의 합의는 원만하게 이루어졌음을 분명히 밝힌다"고 덧붙였다.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둔 이윤진과 이범수는 지난 2024년 3월 파경 소식을 전했고, 이후 사생활을 폭로해 왔다. 그리고 2년 만에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했다. 

사진 = 이윤진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