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1 10:41
게임

G123, 신작 RPG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판타지아 커넥트' 사전 등록 시작

기사입력 2026.02.20 21: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판타지아 커넥트'가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20일 웹게임 전문 플랫폼 G123은 19일 신작 RPG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판타지아 커넥트’가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전 등록은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게임 공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자 수가 10만 명을 달성하면, 서비스 시작 시 SSR 등급 연애신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G123 관계자는 "원작의 매력을 게임 시스템에 충실히 반영하는 데 집중했다"라며, "웹 기반 환경에서도 몰입감 있는 이세계 모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판타지아 커넥트'는 동명 애니메이션 IP를 기반으로 한 RPG다.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즉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한다. 이에 이용자는 장소와 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이용자는 주인공 모치즈키 토야가 되어 다양한 히로인과 함께 이세계를 모험하게 된다. 각 히로인은 고유 스토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용자는 '최애캐'를 선택해 자유롭게 성장시킬 수 있다.

게임은 작품 내 핵심 아이템인 '만능 스마트폰'을 활용해 히로인을 소환하고 전투를 진행하는 형태로 디자인됐다. 복잡한 컨트롤 없이도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수집과 육성 요소를 중심에 배치했다.

사진 = G123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