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3:14
게임

'블소 레볼루션', 신규 던전 '천유궁' 업데이트…출석 체크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04.25 15: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소 레볼루션'이 천유궁을 선보였다.

25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이하 블소 레볼루션)이 신규 던전 '천유궁'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천유궁'은 고대·전설 난이도로 구성됐으며, 보스 '흑천대제'가 등장한다. '흑천대제'는 일정 시간마다 '흑뢰구'를 생성하고 전멸기 '멸천뢰'를 시전한다. 공략 시 검은 구름·백색 구름·노란 구름을 상황에 맞게 활용해야 하며, 파티원 간 소통과 역할 분담도 중요하다.

던전을 완료하면 '빛나는 흑천대제 고대 보패'와 신화 장비 승급 도안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빛나는 고대 장비의 상위 등급 '신화 장비'도 추가됐다. 신화 장비는 대인형 '주천'·'진월', 공격형 '천월', 방어형 '명월'로 나뉘며, 착용 시 높은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고대 수호신령 4종(각성 에르나, 각성 헬리나, 영혼흡수 에르나, 각성 어린 설희)을 공개하고, 홍문진기와 전설 내공을 확장했다. 또한, 17종의 직업 밸런스도 개편했다.

5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만 해도 '최상급 신령의 기운', '신령의 정수 주머니', '매력의 묘약'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던전·레이드 참여 보상으로 '내력환'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한편,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