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0 11:31
연예

서태지, 팬들에게 심경 고백 "기다려준 너희들에게 고맙다" [전문]

기사입력 2011.08.02 10:2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가수 서태지가 배우 이지아와의 이혼 소송 합의 후 심경을 고백했다.

서태지는 지난 1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월 1일'이라는 제목으로 그간 이지아와의 이혼 소송을 진행하면서의 심경을 털어놨다. 

서태지는 "긴 혼란의 시간을 인내하고 기다려준 너희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자신을 변함없이 응원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나는 너희에게 어떤 사람이었는지, 그리고 나의 팬으로 19년이란 시간 그 많은 일들을 견뎌내고 있는 너희는 나에게 어떤 의미였는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다음은 서태지 글 전문.


먼저 긴 혼란의 시간을 인내하고 기다려준 너희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 이번 일이 있은 후로 너희들의 모습을 지켜 보면서 참 많은 생각을 가지게 된 것 같아.

나는 너희에게 어떤 사람이었는지, 그리고 나의 팬으로 19년이란 시간, 그 많은 일들을 견뎌내고 있는 너희는 나에게 어떤 의미였는지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어.

그리고 지난 일들을 뒤돌아보면서 완벽한 모습도 좋지만 자연스러운 나를 더 많이 보여주었다면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도 하게 되었지. 하지만 오늘부터는 우리가 조금 더 진솔하고 편한 모습으로 마주할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어.

그리고 나의 모든 음악활동은 오직 너희들만을 위한 것 이었으니 더 이상 아파하지 말길. 나로 인해 다친 마음 모두 아물 수 있도록 처음부터 하나씩 내가 다시 노력할게. 미안하고 고맙다. 8월1일 태지.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서태지 ⓒ KT 제공]

 

 



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