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38
연예

이찬원, 추석 연휴에 ‘더 트롯쇼’ 출격…격려와 희망의 메시지 담아

기사입력 2021.09.21 07:4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청량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오후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이찬원 공식 계정에는 “찬또그래퍼, 추석 연휴에도 더트롯쇼에 출연하는 이찬원과 함께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잠시 후 오후 9시 SBS FiL과 SBS MTV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찬원은 ‘더 트롯쇼(THE 트롯SHOW)’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셀카를 찍고 있다.

청량한 파랑 슈트에 리본이 묶인 셔츠를 착용해 더욱 싱그럽고 앳된 모습이다. 



그의 손에는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본인의 사인을 한 큐카드를 들고 있다.

그리고 이찬원의 모습 뒤로 보이는 거울에 ‘환영, 더트롯쇼 이찬원!’이라고 카드 장식을 해 놓아 팬들을 미소 짓게 한다. 

특히 눈썰미 좋은 팬들에게 ‘오내언사(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해)’라는 이찬원과 팬들이 함께 만든 유행어가 발견돼 이찬원을 반갑게 맞이해 준 제작진들의 센스가 엿보인다.

이어서 9시에 방송된 더 트롯쇼 무대에서 이찬원은 여유롭고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신곡 활동으로 출연했던 타 음악 방송 보다 제스처가 더 뚜렷하고 표정도 한결 편안하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그는 1절 ‘오늘도 고생 많았다’ 부분에선 엄지 척 포즈를 취해 수고한 중장년층을 향해 ‘당신이 최고다!’라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리고 2절 ‘홀로 가는 내 인생 위로하네’ 부분에선 주먹을 힘차게 들어 올려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오늘 무대에서 그는 경쾌하면서도 따뜻하고 깊은 음색을 보다 강조해 트로트 애청자들에게 친숙한 느낌을 더해줬다.

이처럼 같은 곡이라도 청중에 따라 다양하게 곡을 해석해 무대를 완성함으로써 이찬원의 깊이 있는 내공이 드러나는 무대였다.

한편, 이찬원은 오늘 출연을 비롯해 21일과 22일 연속으로 ‘추석 특집 더 트롯쇼’에 출연함으로써 연휴 동안에도 팬들은 TV를 통해 이찬원을 만날 수 있다.

‘THE 트롯SHOW’는 SBS FiL, SBS MTV에서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이찬원 공식 계정-더트롯쇼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