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9:19
연예

'엠카' NCT U, 'Make A Wish' 최초 공개...새 멤버 쇼타로 첫 데뷔

기사입력 2020.10.15 19:39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NCT U가 'Make A Wish'로 컴백했다.

1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NCT U가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NCT는 지난 12일 정규 2집 'NCT The 2nd Album RESONANCE Pt.1'을 발매했으며, 연합팀 NCT U는 타이틀 'Make A Wish' 무대를 공개하며 활동에 나선다.

NCT U는 '미니 팬미팅'을 통해 "'Make A Wish'는 태용, 도영, 재현, 루카스, 재민, 샤오쥔, 이번 '엠카운트다운'에서 처음 데뷔하는 쇼타로와 함께하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MC 이대휘가 "NCT U로써 이루고 싶은 소원"을 묻자, 재현은 "많은 사랑을 보내 주신 시즈니의 소원을 이뤄드리는 것이 우리의 소원"이라고 대답했다. 다음 주에는 NCT U의 또다른 유닛 곡 'From Home'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NCT U는 화려하고 세련된 노래와 의상과 안무 등으로 조화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팬심을 저격하는 무대 매너와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GHOST9, 골든차일드, THE BOYZ, VERIVERY, BDC, 송하예, Stray Kids, 시그니처, 업텐션, 에버글로우, NCT U, NTX, 위아이, 위클리, 위키미키, YOUHA, 쪼꼬미, 펜타곤,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