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연말을 맞아 스토브가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연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 '2025 굿바이 페스타(Good Buy 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게임을 즐겨온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연말 행사다. 슬로건은 '잘 산 올해, 잘 산 게임!(Say Goodbye after Good Buy)'으로, 다양한 쿠폰 혜택, 무료 배포, 한정 콘텐츠를 제공한다.
'2025 굿바이 페스타'는 내년 1월 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총 20일간 진행된다. 스토브는 해당 기간 차수별 할인 쿠폰, 데일리 쿠폰, 무료 배포 이벤트, 연말 한정 컬렉션, 참여형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
스토브는 프로모션 기간 총 4차에 걸쳐 할인 쿠폰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1차에는 20일까지 1,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2차에는 30% 컬렉션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3차에는 20% 할인 쿠폰을, 4차에는 3,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쿠폰도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프로모션 기간 2회 차에 걸쳐 전체 게임을 대상으로 한 100원 중복 쿠폰을 하루 한 번씩 받을 수 있다. 각 차수 기간 해당 쿠폰을 모아 한 번에 사용할 수도 있다.
무료 배포 이벤트 게임으로는 '용호의 권2', 'SNK 40주년 컬렉션', '헤븐 시커'가 선정됐다. 기간별로 세 작품을 10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기간 내 다운로드 시 영구 소장할 수 있다.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한정 콘텐츠도 준비됐다. 스토브는 24일부터 크리스마스이브를 기념한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 2종'을 출시한다. 컬렉션은 스토브 한글화 게임 4종과 비주얼 노벨 게임 4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컬렉션은 내달 4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특히, 개별 게임 할인과 컬렉션 추가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프로모션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스토브 한글화 컬렉션은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한글화 게임 전용 최대 100% 쿠폰을 제공하며, 비주얼 노벨 컬렉션은 각 게임의 홀리데이 특전을 함께 선물한다.
이용자가 직접 참여하는 콘텐츠 '나의 최애 월드컵'도 준비했다. 이는 이상형 월드컵 형식의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히로인을 찾는 이벤트다. 테스트 완료 시, 결과에 맞춘 게임을 추천받고, 비주얼 노벨 장르 전용 30% 할인 쿠폰을 얻을 수 있다.
한편, '2025 굿바이 페스타'에 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