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0 04:13
연예

'자식농사 성공' 김대희, 한의대 합격은 둘째 아닌 큰딸…"연세대 재학 중 반수"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2.19 10:41 / 기사수정 2026.02.19 10:41

개그맨 김대희
개그맨 김대희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맨 김대희의 딸이 연세대 재학 중 반수에 도전해 한의대에 합격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대희 딸의 한의대 합격 소식은 최근 유튜브 채널 '슈파tv SUPA TV'를 통해 전해졌다.

김대희의 집 가구 인테리어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가구 업체를 운영 중인 지인은 김대희의 두 딸을 보며 용돈을 쥐어주었고 첫째 딸을 보며 "한의대 (입학) 너무 축하한다. 책가방 좋은 거 사"라고 말했다.

유튜브 '슈파tv SUPA TV'
유튜브 '슈파tv SUPA TV'


김대희는 지난 2006년 6살 연하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 후 슬하에 2006년생 큰딸 사윤 양, 2009년생 둘째 딸 현오 양, 2011년생 막내딸 가정 양까지 세 딸을 두고 있다.

김사윤 양은 과거 tvN STORY, E채널 '내 새끼의 연애'에 출연해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에 재학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받은 바 있다.

이후 김대희 딸의 한의대 입학을 축하하는 이야기가 전해졌고, 둘째딸이 입학한 것이라는 이야기가 돌기도 했지만 2009년생인 둘째딸은 아직 고등학생인 상황이었다. 이에 큰딸 사윤 양이 연세대 재학 중 반수에 도전해 한의대에 합격한 것으로 밝혀졌다.

tvN STORY '내 새끼의 연애'
tvN STORY '내 새끼의 연애'


18일 김대희 측도 엑스포츠뉴스에 "김대희 씨의 딸이 한의대에 합격한 것이 맞다"고 말했다.

큰딸의 명문대 입학에 이어 한의대 합격까지, 자식 농사에 성공한 김대희를 향한 축하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김대희는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유튜브 '꼰대희'를 비롯해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슈파tv SUPA TV'·tvN STORY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