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4:20
연예

"열정 줄었다"…'돌싱' 10기 영자, 미용실 퇴사 후 양악 수술 근황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3.31 10:17 / 기사수정 2023.03.31 10:1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 출연했던 10기 영자(가명)가 퇴사 후 양악 수술을 진행했다. 

10기 영자는 최근 자신의 SNS에 7~8년을 근무한 미용실을 떠나게 됐다는 소식과 함께 양악 수술을 한 근황을 공개했다. 

영자는 지난 22일 "D-1 목소리도 바뀔 수 있대요"라며 탈색한 노란 머리로 노래방을 찾은 영상을 올렸다. 이어 다음 날인 23일 양악 수술 소식을 전했다. 

이후 30일, 영자는 "안녕하세요. 수술한다고 인사한지 딱 일주일 됐다. 회복하느라 늦어져서 이제서야 인사드린다"며 근황을 전했고, 후기를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에게 수술 들어가기 전과 수술을 마친 후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민낯에 뿔테 안경을 쓴 영자의 수술 전후 모습이 담겨 있다. 수술 후 피 주머니를 찬 부은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10기 영호는 "영자야... 촬영 때도 그랬지만 내츄랄의 극치를 달리는구나... 여자 아니 남자 포함 사람은 내숭도 필요한 거 같아 (나도 그게 부족해) 하여튼 항상 응원한다 화이팅 ㅋㅋㅋ"이라며 댓글을 남겼고, 영자는 "오빠 그래서 나 안 만나 줄 거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영자는 올 초 "제가 2월 23일 자로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게 됐다"며 단골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프로그램에서 일부 저의 모습을 보고도 좋게 보고 찾아주신 애청자분들께도 감사했다"며 '나는 솔로' 출연 이후 찾아준 새로운 고객들에게도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퇴사 이유에 대해 "올해 경력 10년 차가 됐다. 이곳에서만 7,8년 정도 근무했다. 20대에 시작해서 30대가 됐는데 체력 때문인지, 저의 의식 때문인지 열정이 많이 줄어 들었다. 늘 반복되고 발전 없는 똑같은 하루, 일주일, 한 달, 일 년 그렇게 어느덧 33살이 됐다. 가정 환경이 중요하듯이 근무환경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따뜻했던 안식처를 떠나 새로운 도전을 위해 떠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직을 고려하고 그만둔 것이 아니어서 빠르게 근황을 전하지 못했는데 오랜 고민 끝에 5월부터 새로운 곳에서 근무하기로 결정했다"고 새 직장 소식을 전했다. 

끝으로 영자는 "제가 건강상 문제로 수술해서 그만둔다는 오해가 있는데 걱정 말아라. 곧 좋은 소식으로 또 인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0기 영자는 ENA·SBS PLUS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했다.

사진 = 10기 영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