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배수진 "최준호와 안 사귄다...안정적 사람 만나고파" [종합]

기사입력 2021.09.14 18:05 / 기사수정 2021.09.14 18:16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배수진이 최고기의 라이브 방송에서 최준호와의 교제설을 부인하며 희망하는 연애상대를 꼽았다.

14일 크리에이터 최고기의 아프리카TV채널 '고기'에서는 예능 '돌싱글즈'에 나와 화제를 모았던 유튜버 배수진이 출연했다. 배수진은 얼마만에 보는 거냐는 최고기의 질문에 "만난 지 1년정도 되는 것 같다"고 말해 그를 당황하게 했다. 최고기는 "만난다는 말은 삼가해주시길 바란다. 오해한다"고 덧붙였다.

최고기는 배수진과 구면이라고 설명하며 유튜버 '나탈리'가 처음에 배수진인 줄 몰랐다고 했다. 그러다 언젠가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보인 자리에서 만났다고. 최고기는 "배수진 씨가 '저도 돌싱이에요'라고 하길래 그럼 같이 컨텐츠를 진행하자고 해서 먹방도 찍었다. 비슷한 면도 많아서 친해지게 됐다"고 말했다.

배수진은 "사귄다는 말도 있었는데 친한 친구다"라고 선을 그었다. 배수진은 '돌싱글즈' 종영 전후로 많은 섭외 연락이 왔다고 말하며 "그런데 이번에는 조금 신중해지려고 섭외들을 거절했다. 특히 다른 연애 프로그램은 안 나가려고 한다"고 전했다. 그는 "남자한테 미쳤다는 악플을 받아서 이번에는 신중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출연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썰이 없냐는 질문에 배수진은 "모든 사람에게 피해가 갈 수 밖에 없더라"라고 조심스러워 하면서도 종영 후 출연자 이아영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자신이 추성연이 아닌 다른 사람과 연애 중이라고 밝힌 것을 언급했다. '돌싱글즈' 마지막 화에서 현재 연애 중이라는 출연진이 2명이라고 공개됐고, 직접 밝힌 이아영을 제외한 나머지 1명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제는 말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최고기가 "다른 분과 동거를 해 보고 싶지 않았냐"고 질문하자 배수진은 "솔직히 해 보고 싶었다. 그런데 결과를 미리 알고 돌아갔다면 아무도 선택하지 않았을 것 같다"고 밝혔다.

최준호가 최종 커플로 자신을 선택하지 않은 것에 대해 배수진은 "준호오빠는 아이가 있다보니 방송에서 우리가 사귄다고 말하는 게 부담스러웠던 것 같다. 아이가 있는데 나중에 아이가 아빠는 수진님이랑 만났구나 하고 생각하는 게 싫었던 거다"고 말했다.

그는 "준호오빠가 오해한 것도 있다. 저는 친구처럼 앞으로도 계속 만나보겠다고 생각하고 선택한 건데 준호오빠는 바로 사귄다고 이해를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배수진은 앞서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최고기에게 악플에 대한 멘탈 관리법을 배웠다고도 털어놨다.

최준호와 사귀냐는 질문에 배수진은 "안 사귄다. 오빠랑 연락도 하고 먼저 밥 먹자고 하는데 안 나갔다. 그래도 친구처럼 자주 연락하고 오빠도 유튜브에 대해서 물어보기도 한다"고 답했다. 그는 "솔직히 처음에는 추성연님에게 관심이 있었다. 제가 이혼하고 사람을 잘 보는데 준호오빠한테는 처음에 관심이 없었다"고 말했다.

배수진은 최종 선택의 결과를 자신을 안쓰럽게 보는 작가들의 표정에서 이미 알고있었다고 밝혔다. 계속 올라오는 최준호에 대한 질문에 최고기는 "나도 이혼하고 1년 넘게 질문 받았다"고 말했다.

배수진은 이상형에 대해 "나이는 잘 안 따지는 것 같다. 저는 그동안 남자들을 배우, 아이돌, 가수같은 연예인을 주로 만나왔는데 이제는 가정적이고 책임감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제 또래들은 재미없다고 하는데 저는 안정적이고 똑같은 루틴이 있으신 분을 만나고 싶다"고 소망을 드러냈다.

사진 = 아프리카TV 캡처 화면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