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18 02:4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눈빛이 다 했네'…김지원, 핑크룩도 완벽소화

기사입력 2016.05.10 07:35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배우 김지원이 '핑크빛 여신'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0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5월호와 함께한 김지원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과 현장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김지원은 단발머리로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독차지했다. 또한 핑크빛 배경과 아이템을 소화하며 '핑크 레이디'로 변신했다. 사랑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김지원은 크롭트 톱과 오버사이즈 셔츠 드레스, 핑크 슈트 등 봄처럼 화사한 핑크 톤의 아이템을 탁월하게 소화해내며 의상과 콘셉트에 적합한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했다.

김지원의 눈빛만이 화보의 분위기를 사로잡았다. 그는 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다가도, 시크함이 묻어나는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풍겼다. 푹 빠져들게 하는 남다른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더했다. 깊이 있는 눈빛과 카멜레온 같은 표정은 남자들뿐만 아니라 여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이후 김지원은 광고 촬영 등 다수의 일정을 소화하며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