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27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하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가 개봉일을 맞아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직접 전하는 인사가 담긴 개봉 기념 특별 영상을 공개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공개된 영상에는 크리스 에반스가 직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개봉 소식을 전하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놓치지 마세요"라고 한국 관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독려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은다.
특히 지난 22일 개최한 싱가포르 프리미어 기자간담회에서 "개인적으로 한국의 영화 산업이 특별하다고 생각한다. 한국이 영화 산업을 선두하며 선진적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힌 바 있는 크리스 에반스는 한국 관객들에게만 특별히 인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한국을 향한 그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한편 27일 개봉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개봉 전부터 95%에 육박하는 예매율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