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2 21:51
연예

29기 옥순 "리프팅+보톡스했다"…♥영수 현커여도 '라방'에 진심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02 09:23

29기 옥순
29기 옥순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나는 솔로' 29기 출연자 옥순(이하 가명)이 라이브 방송을 위해 받은 시술을 밝혔다.

29기 옥순은 1일 자신의 계정에 자신의 관리 방법을 궁금해하는 이들을 위한 정보를 공유했다.

그는 "너무 마음에 드는 라방(라이브 방송) 때 얼굴"이라며 "라방 전에 덴서티 리프팅, 스킨 보톡스 받았다. 저는 얼굴 살이 없고 피부가 얇은 편이라 초음파 리프팅보다는 고주파 리프팅을 받아야 되는 얼굴"이라고 밝혔다. 그는 "스킨보톡스 덕에 피부광 장난아니었다"고 덧붙이며 만족감을 표했다.

또 옥순은 "방송 때랑은 다르게 얼굴 비대칭이 많이 교정 됐는데, 물리치료사 출신 필라테스 선생님과 인고의 시간 끝 얻은 결과"라며 운동도 열심히 했음을 털어놨다.

같은 기수 출연자 현숙 역시 라이브 방송에서 확 달라진 외모로 등장해 화제가 됐는데, 이에 대해 그는 "지방이식은 안 했고, 보톡스 필러만 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옥순은 지난달 21일 마무리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 29기 방송에 출연했다. 영수와 최종 커플이 된 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영수와 현실 커플로 발전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사진=29기 옥순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