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젠레스 존 제로'가 2.6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2일 호요버스(HoYoverse)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가 2.6 버전 '오랜 꿈의 앙코르'를 오는 6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이돌 그룹 'AOD'가 정식 데뷔하며, 신규 에이전트 '수나'와 '아리아', 새로운 테마 이벤트가 추가된다.
'수나'는 S급 물리 속성 지원 에이전트다. 파트너 '방울이'의 표식과 기폭 효과로 파티전체 전투 효율을 높이며, 궁극기 발동 시 거대한 망치로 피해를 가하고, 파티원을 빠르게 지원한다.
에테르 속성 이상 에이전트인 AOD 메인 보컬 '아리아'는 '구조체'와 '아이돌 홀로그램' 형태를 오간다. 그리고 차지 공격으로 이상 상태 적에게 폭발 피해를 입힌다.
또한, 이들의 팬클럽 회장인 Bangboo '팬팬'은 지속적인 회복 효과를 제공한다. 파티에 AOD 에이전트가 2명 이상 편성되면 추가 공격력 상승효과가 발동한다.
이와 함께이벤트 '공명하는 망상의 순간', 신규 콘텐츠와 맵이 포함된 '마르셀 대모험'이 추가된다. '제로 공동'에는 신규 콘텐츠 '매트릭스 작전'과 소탕 기능이 도입돼 매주 다른 테마와 전투 메커니즘을 경험할 수 있다.
이전트 리카온과 하루마사의 성능도 개선된다. 이용자는 한정 이벤트 완료 시 반인호 신규 코스튬을 무료로 얻을 수 있으며, 로프넷 회원 깜짝 보급 이벤트를 통해 총 3,300 폴리크롬을 받는다. 게임 로그인 시 S급 에이전트 '자오'도 무료로 지급된다.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는 기념일 이벤트 '황금의 날의 기쁨은 Bangboo와 함께'가 진행된다. 매일 로그인 시 추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40억 폴리크롬 보상 풀 분배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S급 에이전트 의현, 유즈하 등이 복각되고, '수나'와 '아리아’의 신규 코스튬이 추가된다.
'젠레스 존 제로' 2.6 버전은 PlayStation 5, PlayStation 5 Pro, Xbox Series X|S, Xbox Cloud Gaming, PC, iOS, Android 플랫폼에 출시되며,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X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호요버스는 오프라인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12일부터 6주간 서울·부산에서 '젠레스 존 제로'와 애니플러스의 컬래버 카페가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한정 메뉴와 굿즈를 만날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3월 1일까지는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애플 앱스토어(Apple App Store)와 함께하는 팝업 스토어 'Team Angel POP SHOW'가 개최된다.
현장에서는 iPhone 17 Pro·Apple Watch Series 11 한정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Bangboo 폰&워치 거치대, 핑디부 향초, 블루투스 스피커, 마그네틱 코롯토, 아크릴스탠드 등 한정 굿즈가 전시·판매된다.
더불어 앱스토어 스토리, 퀴즈 이벤트, AOD 1:1 영상통화 팬미팅, 신곡 청음존 등도 마련된다.
사진 = 호요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