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하이틴 웹드라마 '겨울방학', 24일 크랭크업…서성혁-조영인-박지원-박용제-기은수-차윤오 출연

기사입력 2019.12.26 16:11



26일 웹드라마 제작사인 렛스튜디오는 ‘겨울방학’(김상윤 연출)의 촬영을 모두 마치고 크랭크업했다고 밝혔다. 

전작 ‘여름방학’의 출연진들이 모두 ‘겨울방학’에 합류하였으며, 새로운 얼굴인 배우 박지원이 캐스팅되었다.

남주인공 서은재 역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하고 레인즈로 활동했던 배우 서성혁, 여주인공 민소영 역에는 ‘프로듀스 48’에 출연하고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조영인이 맡았다. 이들은 배우 기은수, 박용제, 박지원, 차윤오와 호흡을 맞췄다.

연출은 맡은 김상윤 감독은 웹콘텐츠 제작사인 렛스튜디오를 2016년에 설립하여 웹드라마, 대학생 토크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중이다.

‘겨울방학’은 전작 ‘여름방학’의 후속작으로 청소년들의 학업, 아르바이트, 일상에서 피어나는 친구들과의 우정과 로맨스를 다룬다. 렛스튜디오 관계자는 “시즌1 격이었던 <여름방학>의 인기에 힘입어, <겨울방학>에서도 풋풋한 사랑과 우정이야기는 물론이거니와 청소년들이 방학에 마주할 수 있는 현실을 그려냄으로써 10대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겨울방학’은 유튜브(렛필름 채널), 네이버TV와 페이스북을 통해 내년 1월 10일부터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렛스튜디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