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03:37
연예

'공부가 머니?' 임호 가족 재출연…엄마 윤정희 눈물 "욕심 과해져"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11.13 10:5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공부가 머니?’에 배우 임호 부부가 다시 찾아온다.

15일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지난 파일럿 첫 방송 출연 당시 화제가 된 임호 부부가 세 명의 아이들과 함께 다시 출연한다.

지난번 전문가들에게 받았던 솔루션은 임호 부부와 아이들에게 어떠한 변화를 가져다줬는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다시 ‘공부가 머니?’를 찾은 임호는 “아이들 교육 문제로 고민하시는 부모님들께 저희 가족을 통해 보여지고 향상되는 모습이 조금이나마 도움, 위안이 되지는 않을까 하는 마음에 출연하게 됐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엄마 윤정희는 “자식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은 다 똑같을 거라고 생각한다. 저도 같은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점점 욕심이 과해지는 것 같아 전문가들의 솔루션을 받고 싶었고, 고민끝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고 해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MC 유진은 “지난 방송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공감했을 거로 생각한다”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신 전하기도 했는데, 전문가들의 솔루션 이후 임호 부부와 아이들은 어떻게, 얼마나 변했을지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를 자극한다.

임호 가족의 솔루션 그 이후의 이야기는 15일 오후 9시 50분 ‘공부가 머니?’에서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