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6 04:02
연예

엑소, '디오 공주옷' 입고 1위 공약 이행…"전완근이 킬포인트"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5 23:22 / 기사수정 2026.02.15 23:27

김지영 기자
엑소 공식 계정
엑소 공식 계정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그룹 엑소가 1위 공약으로 과거 화제를 모았던 디오의 무대 의상을 재현해 눈길을 끌었다.

15일 엑소 공식 SNS에는 "Thanks to EXO-L"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엑소는 지난달 유튜브 '채널십오야'에 출연했을 당시 1위 공약으로 내세웠던 모습을 실제로 이행한 모습이 담겼다.


당시 카이는 "경수 형 공주 옷 입을까?"라고 제안했고, 이에 디오는 "그거 만들기 쉽다. 집에 있는 러닝이랑 천 조각 하나 가져와서 붙이면 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유튜브 '채널십오야'
유튜브 '채널십오야'


언급된 의상은 데뷔 초창기 '늑대와 미녀'로 활동하던 당시 디오가 무대에서 선보였던 의상으로, 어깨 패드가 강조된 공주풍 의상을 연상시키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를 본 팬들은 "전완근이 킬포인트다", "다들 너무 예쁘다", "앞줄은 침울한데 뒤쪽은 자신만만해 보인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2년 7개월 만에 발표한 정규 8집 타이틀곡 '크라운'으로 MBC every1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등 주요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엑소 공식 계정, 유튜브 '채널십오야'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