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31 00:44
연예

'극비 결혼' 김종국, 꽁꽁 숨긴 ♥아내 정체 드디어 밝혔다 "원래 알던 동생"

기사입력 2026.01.30 15:50 / 기사수정 2026.01.30 15:50

가수 김종국
가수 김종국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김종국이 아내의 정체를 직접 밝혔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1977년생인 자신의 나이를 언급하면서 "내일모레 반백(살)이다. 너무 혼란스럽다. 그래서 (김)종국이 형을 만나면 한 번 물어보고 싶었다"며 한 살 형인 김종국에게 조언을 구했다.

전현무는 "형이 나보다 한 살 많다. 형은 원래 비혼이었는데 좋은 분을 만나서 결혼한 것이냐, 아니면 원래 결혼 생각이 있어서 상대를 찾다가 그분을 만난 것이냐"고 물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에 김종국은 "결혼은 '해야 한다'는 생각이 무조건 있었다"면서 "내가 이상적으로 생각했던 모양으로 결혼해야겠다는 마음이었다"고 고백했다.

이를 듣던 김숙이 "그럼 그 분이 그때 나타난 거냐"고 물었고, 김종국은 "아내와는 교제 전부터 알던 사이다. (아는) 동생이었는데, 내가 이 사람과 결혼하면 너무 행복하고 좋겠다는 생각이 순간 들더라"며 결혼을 결심했던 이유를 밝혔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종국은 지난해 9월 비연예인과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김종국이 신부의 정체를 비밀리에 부치면서 유명 영어 강사의 딸이라는 소문 등 여러 추측이 이어지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KBS 2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