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미나수 이종석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에 출연 중인 미스코리아 최미나수의 과거가 화제다.
'솔로지옥5'가 공개된 후 최미나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최미나수가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 활동을 했던 이력도 밝혀졌다.
최미나수는 지난 해 8월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에서 이종석의 소개팅녀로 출연했다.

'솔로지옥5' 최미나수
'서초동'에서 최미나수는 이종석이 연기한 변호사 안주형과의 만남 후, 안주형이 애프터 신청을 하지 않자 "꼭, 꼭 연락 주세요"라며 적극적인 플러팅을 펼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짧은 분량이었지만 자연스러운 연기로 주목 받은 최미나수는 이후 '솔로지옥5'에 등장해 첫 투표부터 남성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는 등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솔로지옥5'에서 최미나수가 착용하며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했던 원피스가 명품 브랜드가 아닌 SPA 브랜드의 5만 원대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솔로지옥5' 최미나수
1999년생인 최미나수는 202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2022년 한국 최초 미스 어스 우승자 이력도 갖고 있다.
호주 일리노이 대학교 어배너샴페인캠퍼스에서 공부했으며, '솔로지옥5' 출연 전 '서초동'과 TV조선 드라마 'DNA 러버'에도 출연했다.
사진 = 최미나수, tvN,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