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3 02:03
경제

쓰리제이에듀, 학부모 대상 ‘2020학년도 대입전략설명회 생중계 라이브’ 지역 분원 신청자 모집

기사입력 2019.01.04 17:5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불수능의 여파로 상위권 대학 일부 학과 내에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실제로 서울대 인문계열 영어교육과, 지리교육과는 미달 상태에서 정시모집 마감 직전 7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면서 치열한 눈치싸움을 이어갔다. 이처럼 매년 예측하기 힘든 대입 정책은 보다 확실한 정보를 마련해야만 대비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각종 불수능에 대비할 수 있는 대입 정책과 관련한 설명회들이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영어교육브랜드 쓰리제이에듀의 ‘2020학년도 학부모 전용 대입전략설명회-엄마가 스펙이다’는 대입 전형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정보의 불균형을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대입 전략 설명회다.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대입전략설명회는 오는 6일 강남 진선여고 회당 기념관에서 실시된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대한민국에서 유일무이한 인 서울 입시설명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공식 사이트 오픈 이후 단 10일만에 현장 참석 사전 예약 신청 인원 2000명을 돌파하며 조기 마감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참석한 예약자 전원을 대상으로 전국 모든 대학의 자료를 약 900페이지 분량으로 담은 4만5000원 상당의 ‘입시자료집’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조기 마감으로 신청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2020 대입전략설명회 생중계 라이브’를 실시할 예정으로 라이브 방송은 직영점 70여 곳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의 사전 예약 신청은 지역 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예약 신청자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설명회 참석 예약자와 동일한 입시자료집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쓰리제이에듀 현승원 대표는 “2019 수능이 어렵게 출시되는 불수능으로 불리면서 보다 정확한 대입 정보를 얻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며 “이번 대입전략설명회를 통해 대입 목표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0학년도 학부모 전용 대입전략설명회 지역 학원 잔여 좌석 및 신청 여부는 ‘엄마가 스펙이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