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9:26
스포츠

'트레블' 맨시티-라리가 ATM-팀K리그 격돌...쿠팡플레이 시리즈 일정 확정

기사입력 2023.06.13 10:00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트레블'을 차지한 맨체스터 시티, 라리가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그리고 팀 K리그가 참여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일정이 확정됐다.

쿠팡플레이가 오는 7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대진 및 경기 일정을 발표했다.

7월 27일(목) 오후 8시에 킥오프하는 1차전에는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맞붙고, 7월30일(일) 오후 8시에 열리는 2차전에는 트레블을 달성한 맨체스터 시티와  22-23 시즌 라라가 3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가 펼쳐진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K리그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들이 한 팀으로 모일 예정이다. 1차전에서 명장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대결하게 될 팀 K리그는 오는 7월 중 팬 투표와 감독 선발을 거쳐 선수단을 구성할 계획이다. 양 팀 선수들의 불꽃 튀는 대결에 팬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티켓 예매는 오는 6월 말 시작된다. 팀 K리그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1차전 티켓은6월 27일(화) 오후 1시에 시작되며, 2차전인 맨체스터 시티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티켓은 다음 날인 28일(수) 오후 1시에 오픈된다. 

두 경기 티켓 모두 쿠팡 와우회원만 예매가 가능하고,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지난해 열린 두 경기 티켓은 예매 시작 후 1차전은 20분, 2차전은 단 15분만에 매진이 되기도 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 주관, 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로 오직 와우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지난해, 손흥민이 소속한 토트넘을 비롯해 팀K리그, 세비야 FC가 경기를 펼쳐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 이를 통해 쿠팡플레이의 스포츠 리더십이 본격적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다음 행보에 대한 축구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