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9 20:08
스포츠

'득점이 사랑으로' 서울 이랜드 FC의 뜻깊은 퓨어락 분유 전달

기사입력 2022.12.27 21:04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서울 이랜드 FC가 후원사 주식회사 퓨어랜드와 ‘퓨어골 프로젝트’ 분유 전달식을 진행했다.

서울 이랜드 FC는 27일 서울 금천구 이랜드재단에서 퓨어랜드와 이랜드재단 관계자, 서울 이랜드 FC 골키퍼 강정묵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퓨어골 프로젝트’ 아기 분유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2021년부터 2년 연속 진행된 이번 ‘퓨어골 프로젝트’는 서울 이랜드 FC의 시즌 1득점당 퓨어랜드 프리미엄 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 6캔이 적립되어, 시즌 종료 후 기부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2022년 서울 이랜드 FC는 지난 시즌보다 5득점 증가한 46득점을 기록함에 따라 총 276캔(1,300만 원 상당)이 적립되었으며, 적립된 분유는 지역 사회에 분유가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퓨어랜드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 지역 사회에 공헌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의 더 많은 사랑의 골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퓨어골 프로젝트’ 퓨어락 분유 전달식에 참석한 골키퍼 강정묵은 “이런 뜻깊은 전달식에 참석해서 영광”이며 “우리 선수들이 2023시즌에 더 많은 득점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퓨어락 분유를 더 많이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퓨어골 프로젝트’에 기부된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뉴질랜드 자연방목 원유를 사용한 수입분유로, 2017년 국내 런칭 후 꾸준한 제품 개발과 프리미엄 영양성분 추가로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분유이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축구뿐 아니라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사진=서울 이랜드 제공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