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6:19
연예

'김태희♥' 비, 불륜설 선처 없다 "허위사실 유포자 고소 완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10.17 14:53 / 기사수정 2022.10.17 15:0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 측이 허위사실을 유포한 이들에게 강경 대응했다.

17일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보도자료를 통해 "포털사이트들의 각 커뮤니티, 카페, SNS에 소속 아티스트 관련 허위 사실 또는 루머를 유포한 유튜버 및 작성자들에 대한 경찰 수사를 의뢰해 1차 고소를 완료했다"라고 알렸다.

이에 멈추지 않고 2차, 3차 수사로 수사 의뢰를 계속 진행할 것임을 밝혔다.



최근 한 매거진은 톱스타 유부남 A씨가 프로골퍼 B씨와 불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일부 연예인들의 이름이 무방비로 언급,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확산됐다. 

배우 김태희의 남편인 비가 A씨로 지목된 바 있다. B씨로 추측된 골퍼 박결 역시 불쾌한 심경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비 측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못박으며 "대중에게 노출된 연예인이기에 앞서 한 사람의 인간으로서, 최소한의 존엄과 예의, 인권은 지켜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최초 이니셜로 보도한 보도 매체에 문의하여 해당 아티스트가 맞는지를 확인하였고, 해당 이니셜은 소속 아티스트가 아니라는 확답까지 받은 바다"라고 했다. 

다음은 비 소속사 레인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RAINCOMPANY입니다.

공지 올린 바와 같이 포털사이트들의 각 커뮤니티, 카페, SNS에 소속 아티스트 관련 허위 사실 또는 루머를 유포한 유튜버 및 작성자들에 대한 경찰 수사를 의뢰하여 1차 고소를 완료하였습니다.

당사는 이에 멈추지 않고 꾸준히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 관련 루머를 이용한 허위 사실 및 비방, 모욕적인 발언을 한 유튜버 및 작성자들에 대해서도 2차 3차 계속 수사 의뢰를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 이에 선처는 없을 것입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