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2 17:58
연예

7년 전 헤어진 연인과 재회…주우재 "처음 본 사람보다 썸 쉬워" (연참3)

기사입력 2022.09.27 13:2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고민녀가 7년 전 헤어졌던 전 남자친구와 재회한다. 

27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143회에서는 30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어느 날, 고민녀는 7년 전 헤어졌던 전 남자친구와 우연히 만난다. 어색하지만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그동안의 근황을 묻는 가운데 전 남자친구는 고민녀에게 "연락해도 되냐"고 묻고, 스튜디오에서는 이 말의 뜻을 해석해 본다.

주우재는 "연락해도 되냐는 물음은 무겁지 않으면서도 마음을 전달할 수도 있는 말"이라고 이야기하고, 곽정은은 "지금 사귀는 사람 있냐고 간접적으로 물어본 걸 수도 있다"고 추측한다. 서장훈은 "전 남자친구가 다시 고민녀에게 반했을 가능성이 높다. 23세에 봤던 사람과 30세에 다시 봤는데 뭔가 더 매력적이고 세련되어 보일 수도 있다"고 분석한다.  

이어 MC들은 헤어졌던 전 연인 만났을 때 가장 먼저 드는 생각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눈다. 한혜진은 "여기에 누구와 왔나 궁금할 것 같다"고 말하고, 서장훈은 "여기서 운명을 믿고 의미를 부여하면 안 된다"며 주의를 준다.   



그 후 고민녀와 전 남자친구는 가끔 연락을 하게 되는데, 두 사람은 과거 유치하게 싸웠던 것을 반성하고 어느새 서로에게 다시 설렘을 느낀다. 

헤어졌던 연인과 다시 썸 타는 것에 대해 주우재는 "전 연인은 처음 만난 사람보다 썸의 기류를 만들 수 있는 진입장벽이 낮다"고 말하고, 곽정은은 "한 번 헤어졌다가 다시 만난 커플은 단계를 밟아가지 않고 다 생략하다가 나중에 큰 것을 마주하게 될 수도 있다"고 경고한다. 

그러나 이 사실을 안 고민녀의 친구들은 격렬하게 두 사람의 재회를 반대를 한다. 두 사람의 과거가 드러나자 한혜진은 "어떻게 이걸 잊을 수가 있냐"며 충격 받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두 사람이 과거 헤어진 이유는 무엇이고 또 한 번 연애를 할 수 있을까. 결말이 공개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43회는 2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KBS Jo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