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30
연예

"돼지랑 2.6% 차이"...솔라, 체지방률 22.4%에 '충격' (당나귀 귀)

기사입력 2021.05.16 18:00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마마무의 솔라가 자신의 체지방률에 충격 받았다.

16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솔라가 체지방률을 확인하고 충격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양치승은 솔라가 헬스장에 도착하자 VVIP 대접을 해줬다. 앞서 합동 표지모델 제안을 했는데 솔라가 그 제안을 받아들이며 보디 메이킹을 위해 양치승의 헬스장을 찾아온 것이었다.

양치승은 솔라를 데리고 지하에 풍선, 꽃 등으로 꾸며놓은 VVIP룸으로 내려갔다. 솔라는 양치승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지만 인터뷰 자리에서는 "너무 부담스러워가지고 이렇게 받아도 되나"라고 부담감을 느꼈다고 전했다.

양치승은 본격적인 운동에 앞서 솔라가 생각하는 몸의 단점이 무엇인지 물어봤다. 솔라는 "허리가 통자라 허리가 얇은 게 소원이다", "엉덩이가 납작하고 아래에 있다", "팔뚝 살이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몸매에 대한 단점을 쏟아냈다.

이에 양치승은 몸 상태를 체크하는 시간부터 가져보자고 했다. 솔라는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나와 체성분 측정을 했다. 솔라의 체지방률은 22.4%로 나왔다. 양치승은 "돼지가 몇 %인 줄 아느냐. 25%다"라고 말했다. 솔라는 충격 받은 얼굴로 "저는 돼지였네요"라고 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