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42
연예

[할리우드★] 美 유명 래퍼 넬리, 성폭행 혐의로 체포 "나는 결백" 무죄 주장

기사입력 2017.10.10 15:55 / 기사수정 2017.10.10 17:46

정희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뉴스편집부]래퍼 넬리(Nelly)가 성폭행 혐의로 체포된 것에 대해 입을 열였다.

최근 미국 유명 래퍼 넬리는 성폭행 혐의로 체포됐다가 풀려났다. 이에 넬리는 트위터를 통해서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다. 

그는 "내가 이런 거짓 혐의에 타겟이 됐다는 것에 충격이다. 나는 결백하다. 모든 사실이 알려지면 내가 거짓 혐의에 휘말린 희생자라는 것이 명백하게 밝혀질 것"이라고 말하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어 "내가 조작된 거짓 혐의의 피해자가 돼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된 것에 대해 사과하고 싶다. 또한 내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에 감사한다. 그들은 나를 안다. 나는 꼭 무죄를 입증하겠다"며 "모든 법적 수단을 동원해 이것이 허위 진술이라는 것을 밝혀 낼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넬리는 '딜레마' '겟 라이크 미' 등의 곡으로 그래미상을 3번이나 수상한 미국 유명 래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AFPBBNews=news1

정희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