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0 20:12
연예

"딥페이크급" 한가인 파격 남장에…김동준 지인도 '발칵', 모두 속였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2.20 17:07 / 기사수정 2026.02.20 17:07

한가인·김동준이 공개한 사진.
한가인·김동준이 공개한 사진.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한가인과 김동준의 '도플갱어' 비주얼이 지인들까지 놀라게 만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가인은 김동준 출연 연극 '은밀하게 위대하게' 관람을 위해 남장 메이크업을 받은 근황을 공개했다.



헤어 메이크업부터 무대의상까지 완벽히 준비한 후 남장을 마친 한가인은 김동준과 쌍둥이 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함께하던 스태프들 또한 "와 진짜 똑같아"라며 감탄을 연발했고, 자신의 사진을 본 한가인 또한 "와 너무 김동준 같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김동준과 함께하는 연극 배우들은 "뒤통수도 (김동준) 형인 줄 알았다", "왜 벌써 옷을 입고 있지 했다"며 증언했다.

김동준은 "누나 1막만 대신 해주면 안돼요? 뒤에서 노래는 제가 할게요", "누나 은밀하게 위대하게 뮤지컬 보고 옴. 누나 액션을 아주 잘하시더라구요"라며 도플갱어 미모를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의 사진을 접한 이현이는 "어머 세상에…"라며 놀라움을 표했고, 장성규는 "헐 동준아 데칼코마니다"라며 감탄했다.

김희철 또한 "와.. 이건 진짜 놀랍다"며 두 사람의 싱크로율을 인정, 이상엽 또한 놀란 표정 이모티콘으로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끈다.

네티즌도 "쌍둥이다", "남매보다 더 남매 같다", "딥페이크 같은 상황" 등의 반응을 보이며 지인마저 인정한 닮은꼴 비주얼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 김동준, 자유부인 한가인 채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