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02 20:48
연예

선예 사과, 열애 소식에 격분한 팬에게 "미안해요"

기사입력 2011.12.16 01:49 / 기사수정 2011.12.16 02:00

방송연예팀 기자


▲ 선예 사과 화제, 침착한 대처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가 자신의 열애 사실에 낙심한 팬들에게 사과해 화제다.

1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원더걸스의 사인회에서 선예가 자신의 열애 사실에 낙담한 팬에게 사과하는 음성이 공개됐다.

해당 녹취 파일에서 선예는 "언니가 열애 공개한 거 팀에 지장준 거 아세요?"라는 팬의 질문에 "진짜요? 왜요? 정말 그렇게 생각해요?"라고 되물었다.

크게 낙심한 듯 공격적인 팬의 "네 정말 경솔했다고 생각해요"란 말에 선예는 "다른 친구들한테 한번 물어볼래요? 팀에 지장이 갔다는 게 어떤 의미로 팀에 지장이 갔는지 나도 궁금해요"라고 말하면서도 "팀에 지장이 간게 아니고 내가 친구 마음을 아프게 한 것 같아요. 미안해요"라고 사과했다.

특히 선예는 분노한 팬에게 이름을 물으며 친절하게 사인해주는 등의 모습이 다른 네티즌들로부터 목격되기도 했다고.

선예 사과 소식에 네티즌들은 "사과할 일이 아닌데 마음씨도 좋다", "팬들 어거지도 잘 이해하는 따뜻한 사람", "당황했을텐데 그래도 잘 대처했다", "이게 왜 사과할 일이지?"라는 등의 반응이다.

한편, 원더걸스는 정규 2집 앨범 '원더 월드(Wonder world)'에서 타이틀 곡 'Be my baby(비 마이 베이비)'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선예 ⓒ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