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2:47
연예

'돌싱' 서장훈, ♥연애프로 거절 이유 "인생의 가장 큰 실수, 짝 잘못 만나 생겨" (나래식)

기사입력 2025.08.21 11:06 / 기사수정 2025.08.21 11:0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이날 박나래는 연예인들이 출연해 짝을 찾는 연애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를 언급하며 "연애 프로그램 섭외 들어오면 할 마음이 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서장훈은 "안 하지. 못한다. 물론 그런 프로그램들이 재밌다. 그런데 거기 나가서 진짜 누구랑 사귀고 결혼할 게 아니면 (안 나간다)"라는 소신을 밝혔다.

그는 "진짜 결혼할 거면 모르겠다. 될 때까지 죽기 살기로 계속 보는 거라고 하는 것도 말이 안 되지만, 사람이 보면 누구를 만나는 게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 아니냐"고 운을 뗐다.

서장훈은 "'이혼숙려캠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인생의 가장 큰 실수와 고민과 모든 트러블들은 짝을 잘못 만나서다"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그는 "그런데 그 짝을 찾는 걸 방송을 끼고 한다는 건. 나까지 거기서 같이 한다는 건 (말이 안 된다)"며 "상대가 별로 마음에 안 들어도 상처받을까봐 그러고, 상대도 마찬가지라 서로 연기하고 그러는 것도 있지 않나"라고 덧붙였다.

박나래 또한 "연애 프로그램에 나오는 모든 사람이 그렇지 않겠지만, 상황에 따라 조금 나의 진심과 다른 걸 해야할 때가 있다"고 토로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나래식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