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9:29
연예

느와르 이준용, 오늘(8일) 신곡 '런' 발매와 함께 입대…응원 물결

기사입력 2021.11.08 11:4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느와르 이준용의 첫 번째 싱글 '런(RUN)'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준용은 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런(RUN)'을 발매한다. 지난 2018년 활동을 시작한 9인조 보이그룹 느와르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신곡 발표 소식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준용의 이번 신곡 '런(RUN)'은 막막하고 답답했던 현실에서 벗어나 잡힐 듯 잡히지 않은 미래를 향해 가고자 하는 길을 멈추지 않고 달려가겠다는 의지가 드러난 곡으로, 빠른 템포의 리듬과 청량한 사운드트랙 위에 깔끔하고 파워풀한 보컬과 함께 20대 중반을 지나면서 한층 더 성숙해진 준용의 감성까지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이준용이 솔로로 시작하는 음악 활동의 첫걸음을 떼는 과정에 같은 그룹 느와르의 멤버 유호연이 속한 프로듀싱 팀 'Cielogroove'이 전반적인 제작을 맡아 탄생한 신곡 '런(RUN)'을 통해 그가 남성 솔로 시장에서 빠르고 멀리 달려나갈 수 있도록 추진력을 가득 실었다.

앞서 이준용은 지난 2018년  '트웬티스 느와르(Twenty's Noir)'로 데뷔한 9인조 보이그룹 느와르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하며 탄탄한 보컬과 댄스 실력을 바탕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팬덤 '루미에르'와 K-POP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이준용은 이번 디지털 싱글 '런(RUN)' 발표일에 맞춰 육군 현역 입대 소식을 전해 신곡에 대한 가요팬들의 큰 기대와 함께 많은 이들이 준용의 군 복무를 향해 응원의 물결을 보냈다.

한편, 이준용의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런(RUN)'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럭 팩토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