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6:20
연예

전소민, 키스신 천만 뷰→19금 토크 장인 (feat. 박성훈) (옥문아들) [종합]

기사입력 2021.10.20 00:45 / 기사수정 2021.10.20 00:34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전소민과 박성훈이 연애 스타일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전소민과 박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연애 스타일을 언급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은이는 전소민에 대해 "아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본 적이 있다. 그때도 말하기 좋아하시더라. 이건 아무도 모르고 저만 알고 있는 사실이다. '저는 사실 양세찬이랑 사귀나?' 이 생각을 한 적이 있었다"라며 고백했다.

송은이는 "다른 교회 저녁 예배를 갔는데 조그만 남자 한 명이랑 키 큰 여자랑 키 큰 여자랑 들어오더라. 이광수, 양세찬, 전소민이었다. 제 앞에 앉았다. 세찬이랑 계속 떠들더라"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김숙은 "광수 씨는 연막이고 둘이 진짜 사귄 거냐"라며 거들었고, 전소민은 "절대 아니다"라며 해명했다.

또 송은이는 "하석진 씨랑 키스신 했던 게 조회 수가 엄청나더라. 천만이 넘었다"라며 언급했고, 드라마 '1%의 어떤 것' 속 하석진과 전소민의 키스신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민경훈은 "연기 많이 하셨을 거 아니냐. 상대 배우도 달랐을 거고. 하석진 씨와 키스신을 찍었을 때 특별하게 달랐던 건 어떤 게 있냐"라며 물었고, 전소민은 "여러 가지 예뻐 보이는 행동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여자 배우를 배려하는 머리를 넘겨준다든지. 키스신 찍기 전에 굉장히 그윽한 눈빛을 먼저 보내고 서서히. 선뽀뽀 후키스 이런 것도 있지 않냐. 다양함에서 오는 게 보시는 분들의 마음을 사는 게 아닐까"라며 귀띔했다.

박성훈은 '기억에 남는 키스신이 있냐'라는 질문에 대해 "'멜로드라마'라는 연극을 홍은희 누나랑 했었다. 유준상 선배님이 공연을 보러 오셨다. 공연이 끝나고 나서 부장을 지우고 있는데 문이 열리면서 '성훈이가 누구야'라고 하시더라. '다 연기인 거 알지? 좋다. 잘 봤어. 갈게'라고 하셨다"라며 회상했다.



특히 송은이는 "연애 스타일이 어떻게 되냐"라며 궁금해했고, 박성훈은 "소민 씨랑 그런 이야기를 했었다. 깻잎을 집어주는 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저도 제 여자친구가 그렇게 한다고 해도 아무 상관이 없고 남사친한테 깻잎에 싸서 뭘 먹여줘도 상관이 없다"라며 털어놨다.

정형돈은 "너무 쿨한 척하는 거 아니냐"라며 발끈했고, 박성훈은 "그런 쪽으로 가보고 싶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전소민은 "둘이 만나는 건 반대다. 여럿이 만나는 건 된다. 그런 기준들이 있다. 너무 새벽은 안 된다"라며 못박았고, 박성훈은 "둘이 만나도 괜찮다. 둘이 술 마셔도 상관없다. 전화를 안 받는 것도 괜찮다. 몰래 만나는 건 문제가 될 수 있다"라며 당부했다.

그뿐만 아니라 송은이는 "소민 씨가 19금 토크 편하게 잘하는 스타일이라더라"라며 밝혔고, 전소민은 "여자 출연자들이랑 하는 프로그램이 있지 않냐. 성격도 다 비슷하고 또래니까 서슴없이 많은 이야기를 한다. 파이팅 하고 재미있자고 하는 이야기들이 있는데 '방송에 안 나가겠거니' 했는데 나가는 게 있더라"라며 말했다. 박성훈은 "많이 선을 넘지는 않고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잘하는 거 같다"라며 감쌌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