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8-03 22: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이찬원, 퇴근길에 듣기 좋은 노래 모음 200만 뷰 돌파…출근 중인데 퇴근하고파

기사입력 2021.06.24 08:06



지난 2020년 11월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퇴근길에 듣기 좋은 이찬원 노래모음 1시간 40분 연속듣기” 영상이 올라왔다.

이는 이찬원이 '사랑의 콜센타'나 '뽕숭아학당'에서 불렀던 그동안의 노래들을 102분 40초 분량으로 엮은 영상이다.

이 영상은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7개월 만인 2021년 6월 23일에 200만 뷰를 돌파하였다. 이는 그동안 꾸준히 완벽한 무대를 만들어 온 이찬원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찬원이 '뽕숭아학당' 에서 불렀던 '모르고' 를 시작으로 원곡자로부터 극찬을 받았던 '미운 사내', 대선배와 함께 한 꿈의 듀엣 '꿈의 대화', 특유의 청량함과 상큼한 마린룩이 곁들여진 '7번 국도'를 비롯한 많은 노래가 수록되어 있다.

영상 속에는 호소력 짙은 음색과 정확한 발음에 노래를 향한 진심을 가득 담아 부르는 이찬원의 모습이 잘 담겨 있다.

'미스터트롯'을 시작으로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찬원. 그는 최근 고향 대구에서부터 재개된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통해 전국 각지의 팬을 직접 만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은 현재 27.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팬카페 회원 수는 약 4.1만 명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