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5 09: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모모랜드 탈퇴' 태하 "그동안 행복했다…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릴 것" [전문]

기사입력 2019.11.30 10:40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태하가 그룹 모모랜드 탈퇴 소감을 전했다.

태하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모모랜드의 한 멤버로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동안 함께해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했다"며 "활동하면서 평생 느끼지 못하고 경험하지 못할 일들을 많이 느꼈다.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저 김태하를 빛날 수 있게 옆에 있어줘서 정말 고맙다. 지금 이 감사함을 잊지 않고 새 출발해 더 예쁘고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태하 많이 응원해 달라. 감사하다"고 전했다.

앞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태하가 계약 해지 및 모모랜드를 탈퇴하며, 연우는 팀을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 데이지는 향후 활동에 대해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태하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태하입니다.

모모랜드의 한 멤버로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동안 함께해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활동하면서 평생 느끼지 못하고 경험하지 못할 일들을 많이 느꼈어요. 정말 감사해요....!!!! 저 김태하를 빛날 수 있게 옆에 있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

지금 이 감사함을 잊지 않고 새 출발해서 더 예쁘고 좋은 모습으로 그리고 또,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태하 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