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4:08
연예

[사과문 전문] '팬 폭행 발언' JBJ 노태현, 공식 사과…"경솔한 언행 죄송"

기사입력 2017.10.31 21:58 / 기사수정 2017.10.31 22:00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JBJ 노태현이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

31일 늦은 오후 JBJ 공식 SNS에는 "안녕하세요, 노태현입니다"로 시작되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글에는 "오늘 제 경솔한 언행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돼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며 "앞으로 매사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각별히 주의하겠으며 성숙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앞서 노태현은 JTBC2 '색다른 인터뷰' 영상에서 "탈덕을 하시는 여러분. 탈덕을 하시는 순간 이렇게 맞아요"라며 허공을 향해 주먹을 날리는 듯한 행동을 취해 논란을 빚었다.

특히 JBJ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모은 멤버들을 팬들의 요청으로 결성됐던 그룹이기에 더 큰 충격을 준 바 있다.

다음은 노태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노태현입니다.

오늘 제 경솔한 언행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돼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 부족함이 많은 분들께 불편함과 실망 끼쳐드린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매사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각별히 주의하겠으며 더불어 성숙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