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3 07:26
연예

장윤정 기자회견 "가수 경력 10년 넘었지만 이런 관심 처음"

기사입력 2013.04.22 17:29

백종모 기자


장윤정 도경완 결혼 기자 회견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장윤정이 도경완 아나운서와 결혼 발표를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KBS 아나운서 도경완과 깜짝 결혼을 발표한 장윤정이, 22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 3층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었다.

기자회견 자리에 예정된 시간보다 약 35분가량 늦게 도착한 장윤정은 "우선 이렇게 찾아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옷을 갈아입고 오느라 늦었다"며 사과했다.

결혼 발표를 하게 된 소감을 묻자 장윤정은 웃음부터 지었다. "처음 있는 일이라 뭐라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노래를 한 지 10년이 넘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신 일이 처음이라 당황스럽다. 어쨌든 정말 내 평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선택을 한 일이기 때문에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잘 살아내야겠다. 많은 기자 분들이 오신걸 보면 더더욱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감사하다"고 답했다.

한편 같은 날 오전 장윤정의 소속사 인우 프로덕션 측은 "장윤정과 도경완 아나운서가 지난해 방송을 통해 알게 된 이후로 연락을 하고 지내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결혼식에 대한 정확한 날짜와 장소는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으며, 결혼 시기는 오는 가을 9월로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장윤정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