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31 04:05
연예

"연애도 모르면서" 이관희 저격 속…홍진경, ♥4세 연하 男배우와 소개팅 "미치겠다" 활활 (찐천재) [종합]

기사입력 2026.01.30 18:01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홍진경이 배우 이상윤과의 소개팅에서 설렘 가득한 플러팅을 쏟아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경이 배우 이상윤과의 소개팅에서 설렘 가득한 플러팅을 쏟아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29일 홍진경의 유튜브 채널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에는 ‘8년째 부르짖은 이상윤 만난 홍진경의 소개팅 플러팅 꿀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홍진경은 오랜 팬이었던 배우 이상윤과 소개팅을 갖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소개팅 전날부터 홍진경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홍진경은 “12시 40분인데 평소 같으면 자는 시간인데 오랜 시간 잠을 못 자고 있다”며 “내일 오랜 시간 팬이었던 분을 만나기로 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드디어 소개팅 당일, 이상윤을 만난 홍진경은 본격적으로 질문을 이어갔다. 나이를 묻자 이상윤은 “만 44세다”고 답했고, 제작진은 ‘궁합도 안 본다는 4살 차이’라는 자막으로 분위기를 달달하게 만들었다.

홍진경은 “그러면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볼까요?”라며 소개팅 모드를 제대로 가동했다. 이어 가족관계를 묻는 과정에서 이상윤이 “외동아들이다”라고 말했다. 이상윤도 가족관계를 묻자 홍진경은 "남동생이 있다"고 했다. 그러자 이상윤은 딸이 있지않냐는 물음을 간접질문했고, 홍진경은 “무슨 소리시냐. 어머니도 계신다”고 받아치며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풀었다. 솔로 콘셉트로 소개팅에 임했기 때문.

유튜브 채널 '홍진경 찐천재'
유튜브 채널 '홍진경 찐천재'


특히 홍진경은 이상윤의 보조개를 보며 “웃을 때 그렇게 보조개가 예쁘냐. 어렸을 때부터 있었냐”고 물었고, 급기야 “한번 쑤셔봐도 되냐”고 돌발 제안을 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상윤이 “눌러보세요”라고 하자 홍진경은 “아 어떡해 너무 푹신해”라며 플러팅을 이어갔다.

이어 홍진경은 ‘남자 꼬시는 꿀팁’이라며 스킨십 플러팅까지 선보였다. 공부 이야기를 나누던 중 “연필 잡는 법을 몰라서 공부를 못했다. 연필 잡는 법 좀 가르쳐달라”며 이상윤의 손을 직접 잡아 시선을 끌었다.


또 홍진경은 이상윤의 이름 옆에 하트를 그리며 “만난 사이도 아닌데 제 글에 하트를 누르시더라”고 말했고, 이상윤은 “글이나 사진이 멋있었다”고 답했다. 홍진경은 “미치겠다”를 연발하며 설렘을 숨기지 못했다.

이상윤의 이상형 질문에서도 홍진경의 반응은 폭발했다. 이상윤이 “착하고 예쁜 스타일”이라고 말하자 홍진경은 “한 개가 안 되네”라고 농담했고, 이상윤은 “착하기만 하다. 예쁘시지 않냐”고 받아쳤다.

유튜브 채널 '홍진경 찐천재'
유튜브 채널 '홍진경 찐천재'


이에 홍진경은 “그러지 말아라. 미칠 것 같다. 매니저가 나 되게 째려본다”며 폭주하는 설렘을 주체하지 못해 웃음을 더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미나수씨한테 플러팅 좀 배워요 ㅋㅋㅋ", "개수작인걸 알면서도 잇몸이 마른다 ㅋㅋ", "나영님 결혼하시는 것 보더니 영감받으셨나봐요 ㅎㅎ", "홍진경 이렇게 예뻤나. 이번 영상 소녀미 장난 아님", "이상윤 왜이렇게 멋있는데", "연필은 진짜 ㅋㅋㅋ개수작 인정", "심지어 둘이 얼굴합 짱좋음 닮았음", "언니 귀걸이 하신거 처음봐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진경은 최근 이관희에게 저격을 당해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솔로지옥5’ 리뷰 중 홍진경을 언급하며 “연애를 잘 모를 것 같은데 훈수를 두는 게 화가 난다”, “말 좀 잘해달라. 재미없다”고 말했고,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패널의 역할을 모른다”, “솔직함과 무례함을 구분 못 한다” 등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다. 결국 논란에 해당 영상은 비공개 처리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