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7 03:36
연예

김지유 "전 남친=훈훈한 연하남, 결국 지갑 열리게 만들어" (동상이몽2)[종합]

기사입력 2026.01.26 22:55

오수정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동상이몽2'에서 김지유가 전 남자친구를 회상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홍윤화, 신기루, 풍자가 러닝 크루를 결성해 혹한기 한강 러닝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졌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김지유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유의 등장에 이현이는 "실물이 너무 예쁘다"면서 감탄했다. 서장훈은 김지유에게 "유튜브에서 썸 장사(?)를 하고 있다"면서 웃었다. 

서장훈은 김지유만의 플러팅 기술에 대해 궁금해했고, 김지유는 "제가 나이트, 클럽에 많이 다녔다. 저만의 플러팅 기술 있다. 일단 신나게 춤 추다가 맘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먼저 다가간다"고 재연에 들었다. 

이어 "그리고 마음에 다는 이성을 바라보면서 세상 밝은 표정으로 춤을 춘다. 그러다가 눈이 마주치면 '왜 웃어요?'라면서 대화의 물꼬를 튼다"면서 서장훈에게 플러팅을 했다. 

서장훈은 "살짝 무섭다"면서 어찌할 바를 몰라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유는 자신의 플러팅이 잘 통하지 않자 "요즘에는 클럽의 발길을 조금 끊은 상태"라고 덧붙였다. 



김숙은 "여기 이 자리에 플러팅 장인이 또 있다. 신기루 씨다. 숨겨놨던 플러팅 기술을 오늘 좀 알려달라"고 했고, 이에 서장훈은 "그냥 계속 숨겨두셔도 된다"고 토크를 잘라 웃음을 줬다. 

그럼에도 신기루는 "제가 비만계 폭스다. 저는 플러팅을 몸짓으로 안한다. 술 자리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내 입술을 왜 그렇게 봐?' '내 눈을 왜 그렇게 봐?' 이런 말을 계속 한다. 그러다보면 저한테 스며들어서 고백을 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신기루의 절친 홍윤화에게 "옆에서 많이 봤을 거 아니냐. 이렇게 플러팅을 해서 성공한 적이 있느냐"고 물었고, 홍윤화는 "이런 걸 많이 봤다. 그런데 주먹다짐하고 멱살 잡고 하는 것만 많이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김지유는 스스로 남자 보는 눈이 없다면서 "제 이상형이 김기리 선배다. 훈남 스타일, 훈훈한 연하남을 좋아한다"고 했다. 이어 김지유는 "연하남들과 연애를 많이 했는데, 잘 만나다가 처지가 딱해진다. 결국 지갑이 열리는 상황이 오더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이어 "저는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행복하게 살고 싶은 마음이 크다. 홍윤화, 김민기 선배를 보면 진짜 사랑이라는걸 느낀다. 민기 선배가 윤화 선배를 아기보듯 쳐다본다"고 부러워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