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6 20:57
연예

신기루, '25kg 감량' 풍자에 자극 받았나…'확' 예뻐진 근황, 사람 달라보여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6 17:31

신기루 계정 캡처
신기루 계정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코미디언 신기루가 가발 착용 후 확 달라진 비주얼을 공개했다.

25일 신기루는 개인 계정을 통해 "머리 두고 얼굴로 웃기냐고.. 소품과 분장에 의존하는 내 자신을 발견하는 그날이 바로 내가 떠나는 날이라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기루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출연을 위해 공주 '루루'로 변신한 모습이다. 긴 머리 가발을 착용한 신기루는 기존의 짧은 헤어스타일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평소 익숙한 짧은 헤어스타일로 돌아온 모습도 담겼다.

신기루 계정 캡처
신기루 계정 캡처


그는 "일이 그렇게 됐습니다. '피식대학' 최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중. 내 팬클럽 조차도 썸네일 보고 패스처리 했다는 소식"이라며 "매직처리해서 붙인 가발 떼고 현타와서 (김)숙 선배님, 문세윤, (장)도연이 만나서 안주 11개 처리하고 집에 오는 루루"라고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꺄 너무 예뻐요 언니 달라보여요", "머리 길어주세요 넘예", "잘 어울려요", "전 너무 예쁘고 재밌게 봤다구요", "오 뭐야 머리 완전 예뻐요"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신기루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낮술하기루'를 통해 체중 변화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요새 보는 사람마다 살이 좀 빠졌다고 하더라"며 "내가 살이 빠지면 발이 빠지나 보다. 신발이 다 커졌고, 이건 정말 나만 아는 건데 잇몸에 살이 빠진다"고 솔직한 근황을 전했다.

이후 12월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한 그는 최근 25kg 감량에 성공하며 물 오른 비주얼을 자랑한 풍자를 언급하며 "나도 쟤(풍자)처럼 예뻐지고 싶다"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뜻밖의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


사진=신기루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