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0:21
연예

윤계상·진선규, 이정재·임지연 뒤 바짝 쫓는다…'UDT', 자체 최고 4% 돌파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2.02 12:3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UDT: 우리 동네 특공대'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쿠팡플레이·지니TV·ENA 월화드라마 'UDT: 우리 동네 특공대' 5회는 ENA에서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4.4%를 나타냈다. 

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 2.0%로 출발한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꾸준히 시청률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3회와 4회에서 3.7%를 기록하면서 연이어 자체 최고 성적을 낸 바. 5회는 4% 돌파까지 해내면서 인기를 입증했다. 

더욱이 같은날 방송된 이정재, 임지연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 시청률은 4.7%로, 'UDT: 우리 동네 특공대'가 그 뒤를 바짝 쫓게 된 상황. 두 작품은 케이블 시청률 1위 자리를 두고 접전을 펼치게 됐다. 

10부작인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이제 막 반환점을 돌았다. 종영까지 5회를 남겨둔 만큼, 이 상승세를 이어 더 높은 성적을 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도 아니요, 지구 평화엔 더더욱 관심 없는, 오직 내 가족과 우리 동네를 위해 뭉친 예비역 특공대의 유쾌한 연합 작전을 그리는 작품. 배우 윤계상, 진선규, 김지현, 고규필, 이정하, 허준석이 출연한다. 쿠팡플레이에서도 오프닝 주 대비 2주차에 시청량이 420%(약 5.2배) 급등하는 등 인기작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쿠팡플레이, 지니TV, ENA에서 매주 월, 화 오후 10시 공개된다. 

사진 = 쿠팡플레이, 지니TV, ENA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